2018년 6월 1일 금요일

좋은글들~

나는…

나는 내 사랑을 기다리는 것에 익숙하다.

어디까지

제 사랑에 다가가야 할까요?

몰라.

나는…

나는 내 사람들을 사랑하는 방법을 안다.

지금까지 사랑은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몰라.

나는…

나는 내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당신은 어떻게 사랑합니까

더 큰 사랑으로 돌려야 할까요?

몰라.

나는…

나는 그의 사랑 때문에 매우 행복하다.

내 사랑에

그가 행복한지 아닌지는 아직 아니다.

몰라.

이 세상 어디에도 없다.

약간의 통증이 그의 얼굴을 덮고 있다.

그걸 곰곰이 잘 생각해 봐요.

아무도 허락하지 않고

열심히 하다

작고, 부드럽고, 슬픈 고통

나는 작은 그릇 안에서 빈둥거리고 있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당신이 전에 들어 보지 못 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저는 행복한 손님은 아니지만, 당신의 손을 내밀어 주세요.

악수를 하면 어떨까요?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것처럼 사치스럽지 않다.

다른 사람처럼 패턴이 없는

남의 것처럼 세련된

그건 화려한 요리가 아니에요.

버릴 곳이 없는

잠시 쉴 수 있는 가벼운 통증.

그릇이라고 생각해 봐.

나는 작고 섬세하기도 해.

슬픈 선박임을 알기 위해서

통증이 한동안 가시지 않을 것 같아요.

나는 내가 왔을 때 웃고 환영하고 싶지 않았다.

우리가 함께 있는 동안, 우리는 친구가 될 거야.

웃지 않을 생각으로

나의 작은 고통

나는 그들을 부드럽게 포옹한다.

통증의 피부는 매우 부드럽고 따뜻합니다.
안 돼

해가 지나다

올해 초의 목표와 희망 등이 사라졌다.

연말의 유일한 수치

내 마음의 한 아름. 더 나아가

내 나이에, 내 그릇

다소 자신감을 가지고

배가 부를 거라고 생각했어요.

간격이 희박해요.

당신은 심지어 외로워요.
네가 행복을 추구하는 한
행복할 만큼 성숙하지 말라.
비록 당신의 사랑스러운 사람들이


미안해요, 잃어버렸어요.
목표에 대해 불안해 하는 한
너는 평화가 무엇인지 모른다.


모든 희망을 버리고
목표와 욕망은 잊어 버리세요.
행복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그리고 그때가 세상의 조수가 증가하기 시작한 때이다.
귀찮지 않게
여러분의 영혼이 마침내 평화를 찾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