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0일 수요일

좋은글들~

여러분도 알다시피, 여러분의 인생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정말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함께 살아야 합니다.
두가지 종류가 있는 것 같아요.
그들은 남편, 아내, 친구들이다.
때때로 친구는 남편이나 아내보다 더 가능성이 많다.
좋을 수도 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
아내나 남편과 함께 있는 게 어때요?
오랫동안 꺼짐
속 깊은
그것은 격려와 이해를 준다.

요세미티 투어 동안,
다른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 보세요.
나는 승마를 하러 갈 것이다.
그들은 또한 치유할 시간이 주어진다.

자연은 우리에게 자연이 가져다 주는 것이다.
평화와 교훈이 있다.
천둥 번개, 우박 및 소나기
아니면 추위와 더위 다음에
살아 있는
산소 공급 다시
나무 이야기에서
그들은 그들의 삶을 투영함으로써 배운다.
다시 사랑할 수 있는 힘을 얻고 돌아가세요.

그래서 자연은 우리의 친구입니다.
친한 친구

모든 사람들은 높은 곳을 좋아한다.
꿈, 소망, 사랑, 순수. 지혜는.
진실, 인내, 용기, 자유.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내 마음 속에 넣었다.
그들은 충만하게 살기를 원한다.
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힘껏
당신은 기도할 필요가 없어요.

최고의 명예와 부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배움을 쌓고 지혜를 찾지만 당신의 마음은 항상
나는 공허하고, 두렵고, 불안하다.

욕심을 버려야겠다
물처럼 간단하고 간단한 모든 것을 버려라.
마음의 병을 조용한 것으로 채우세요.

차가 없어야 한다.
깨끗하고 깨끗해야 한다.
당신은 정직하고 진실해야 해요.
지나치는 것에 동요하지 마라.

그리고 앞으로 높게 생각하세요
그것은 활짝 열려 있어야 한다.
그러면 나는 파란 가을 하늘을 잡을 수 있어.
그것은 또한 구름을 계속 흐르게 할 수 있다.
지혜의 풀 꽃은 자랄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