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4일 일요일

좋은글들~






전화기 앞에 앉으세요.
오래 전에 서랍 한 구석에 두었어요.
낡은 공책을 꺼내 놓고
잊어 버린 친구들에게 전화하세요.

누군가가 전화 번호를 바꿨어요.
사용하지 않은 호출기 번호입니다.
그들은 이미 결혼했다.

누군가를 만나야 해요

친구들과 친하지 않더라도
전화합니다.
너 정말 바쁘니 아니니?
천천히 전화를 끊은 친구...

내 안에
나를 괴롭히는 말들
누군가에게 말해야 해

난 나가야 해.
비록 아무도 만날 수 없다 하더라도
이 작은 방에 혼자 남겨지는 것보다 낫다.
그게 더 낫지 않을까요?

내가 알람 시계를 누르고 담요 아래로 기어갈 때,
그는 공원을 산책하여 그날을 계획한다.
두번째 알람을 누르는 것에 싫증이 나면
그는 아내와 아침 식사를 한다.

내가 겨우 일어나서 치약을 짜는 동안
그는 아내의 미소를 띠고 출근한다
내가 집에서 뛰쳐나갈 때, 그리고 지하철 안에서 땀을 흘릴 때,
그는 이미 조용한 기차 안에서 책을 읽고 있고 회사에서 그의 스케줄을 끝내고 있다.
누가 인생의 승자가 될지는 뻔하다.

아침에 집 값을 보면 재미 있는 규칙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거예요.
그들은 알아낼 수 있다고 말한다. 이른 시간에
그들은 아파트에서 나오고 있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부유하고 성공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가능성이 많다.
그것은 우리에게 우리가 하루를 일찍 시작한다는 것을 말해 준다.

일본인 의사이자 컨설턴트인 히로시 시쇼는 아침형 인간이다.
이 책을 통해 그는 "아침을 다스리는 사람은 삶을 지배한다"고 강조한다.
만약 여러분이 야행성 생활에서 젖는다면, 여러분의 리듬은 깨질 것이고, 여러분은 만성적인 수면 부족을 경험할 것입니다.
시달리다 야행성 생활의 가장 심각한 부정적 영향은 아침 우울증이다.
그는 일어서기를 거부하고 무력감을 느끼면서 모든 일에 소극적이 된다.

그래서 야행성인 사람들은 우울증을 달래기 위해 저녁에 그것을 마실 수 있다.
그는 무엇인가를 고집함으로써 불운의 악순환을 깰 수 없다.

체온이 떨어지면 잠을 잘 잘 수 있다.
인간의 체온은 밤 11시간에 떨어지기 시작하고 새벽 2-4시간 동안 지속된다.
그것은 가장 낮은 곳에 있고 5시경에 다시 오르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11시간에 자고 5시간에 깨는 습관이 가장 일반적인 잠 자는 방법이다.
도와 주세요. 그 개방된 시간에 잠을 잘 자는 것은 어렵다.
나는 새벽 1시나 2시에 잠이 들어 아침 8시에 간신히 일어난다.
그것은 신체 리듬에 바로 위치한다.

또한 인간의 뇌가 가장 지능이 높은 시간은 오전 6시에서 8시간이다.
이 시간의 집중력과 판단력은 일광의 3배이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오랫동안 생각해 왔거나 지금 당장 결정해야 할 것을 결정한다면,
좋은 영향을 주세요. 저는 아침 5시에 일어나서 6시간에서 8시간 정도 일어나고 싶어요.
맑은 정신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과, 8시간 정도 침대에서 일어나는 사람만이 아닙니다.
생산성에 큰 차이가 있다.

그리고 잠 자는 시간은 같아야 한다.
사람의 수면은 약 2시간 간격으로 이루어진다.
얕은 잠부터 시작해서 깊은 잠에 빠지고 얕은 잠으로 돌아가세요.
2시간마다 주기를 반복합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전체 사이클이 끝나기 전에 일어난다면, 여러분은 상쾌함을 느끼지 못할 거예요.
따라서 한 사이클이 끝날 때까지 대기할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일하는 것은 인간에게 오랜 주문이었다.
모든 나라에서, 궁궐에서 일하는 것은 보통 아침이었다.
하인들은 이른 아침에 궁전으로 와서 일을 하고, 오후에는 일하러 집으로 갔다.
나는 손님을 맞이하거나 책을 읽으러 돌아갔다.
나는 일찍 잤다.
오래 된 습관은 전기의 발명이다.
그것은 오락 문화의 발전과 함께 뒤틀리기 시작했다.

가끔은 살기가 힘들어요.

나는 가끔 내가 어떻게 혼자 이 일을 헤쳐 나갈지 궁금하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잠시 돌아본다면, 우리는 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어요.

우리가 세상을 처음 봤을 때를 기억하세요. 아무도 기억하지 못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한 큰 고통을 이겨 내고, 큰 활력을 가지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다시 생각해 보세요.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시련을 겪었나요?

여러분은 생각한 후에 웃고 또 웃었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많은 이야기와 고통, 어딘가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시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당장은 단호하게 있는다면, 나는 그렇게 할 것이다.

지금 다 마셔. 상황이 변하면, 나는 이 세상의 모든 술을 마실 것이다.

지금 당장, 제가 뭔가에 화가 나거나, 누군가와 싸우고 상황이 달라지면, 저는 백만명의 군인들과 싸울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 하는 것은 당신의 시련을 바꾸거나 바꾸지 않는다.

여러분이 더 많이 느낄수록, 여러분은 더 많이 느끼게 되고, 하늘에서 더 많이 웃게 됩니다.
그러니 웃고 하나씩 매듭을 풀어라.

너무 꽉 조이면, 약간 더 걸리고, 매듭을 푸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금 여러분의 앞에 수많은 매듭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 앞에 앉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마음은 매우 답답할 거예요.

그 매듭들을 언제 풀 수 있습니까......라고 생각하면 좀 더 답답할 것입니다.

네 생각을 너무 강요하지 마라.
하지만 앉아서 하나씩 해결하세요.

그렇게 앉아서 문제를 해결하면 언젠가는 매듭이 깨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그 때쯤 되면, 여러분은 "시련"이라는 단어를 너무 사소한 것에 두어서 그것이 만들어지기 전에 여러분의 얼굴이나 걱정이 되는 것에 두었다는 것을 상기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찡그리거나 가슴이 아픈 얼굴에 어떤 변화가 있다면, 그렇게 하세요.

그래도 별 차이가 없으면 웃으면서 뛰세요.

그리고 잠시 후에, 여러분은 잔디와 시원하고 큰 나무의 소리 아래서 쉬면서 웃게 될 것입니다.
너는 너 자신을 찾을 것이다.

잘할 수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