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31일 목요일

귀여운 고양이 gif 움짤 사진들~찾아보았다

정말로 날씨도  봄이없구 바로 여름날씨 같네요 ::
길거리 다니면 고양이있는데 한번쯤 키우고싶어요 >.<
한번도 반련견을 키운적이없어서 댕댕이보다 냥이가 키우기 쉬운것같아요
냥이 못키우는대신 냥이 움짤로 대신해야겠어요 힐링힐링>.<


대박 천장을 뚤고 올라가네요~
발에 접착제를 바르고있나봐요 대박
천장에 모가있을까요 나중에 주인이 냥이 찾을수있을지 구궁하네요 ㅋㅋ



것은 그유명한 항아리 고양이 움짤~크윽 귀엽귀엽워라~
ㅋㅋ항아리 고양이 키우고싶네요 크윽


캬악 두번째 항아리고양이 움짤~ 두번째 고양이는 검은고양이네요
첫번째보다 더안정하게 쑥들어가네요 귀엽귀엽 따로 안팔까요 ~


깜작 놀라지냥~ 귀염귀염~
마치 냥이귀신이 오는줄알았음  너무너무 귀엽잖아~


엄마 모보고있는냥 같이 보자냥 재미있는냥~ 하는것같네요 ㅋㅋ
아니면 고양이모자같네요 너무너무 귀엽워요~
크윽 역시 냥이는 진리입니다~




좋았어!!! 월척이군아~~깜짝이야~모꼬!!모꼬
오늘 한껀하는 냥이군 ㅋㅋㅋ
대박 대단해요 어떻게 알고 낚아챌까요 똑똑한냥이네요



와 진짜 냥이 점프는 높게 점프할 수 있는 거 가봐요

근데 문짝위는 왜 올라갔을까요 호기심이많은 냥이군인가봐요


ㅋㅋ맞치 나도 항아리 고양이다고 표정 짓는 것 같네요
아 진짜 키우고싶네요 짤보니




미션 임파서블 아무도 모르게 임무를 완수해야하는다냥
것같은 표정으로 조심조심 움직이네요 냥~



푸하하 냥이주제에 물고기한테 당하는 냥이는 처음보네요
위쪽냥이는 물고기를 낚아채는데 이냥이는 엄청 겁이많네요
푸하하



냥이를 낚시하는 냥이 푸하하 너무 귀엽워라 너귀엽잖아~~

진짜 냥이가 진리이네요 키우고 싶당



표정이 ㅋㅋ 압권이네요
표정이 주인아 놀래쥐~한것같은 표정으로 주인을 반기네요 ㅋㅋ
한결같은 냥이들 힐링힐링 되는것같아요
냥이를 키우고싶어서

고양이 밥에대해서 찾아보았다 !!!!!

으로 들로 뛰어다니며 고양이 스스로 먹거리를 해결하던 옛날과는 달리 애완고양이에게는 사람이 준비하는 식사가 전부이므로 주인의 책임이 크다. 고양이는 기본적으로 육식동물이기 때문에 사람의 음식이나 애견용 사료를 주면 고양이의 몸에 맞지 않아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특히 간과 신장질환이 흔한 편이기 때문에 먹거리에는 각별히 주의해야 하므로 반드시 고양이 전용의 식사를 준비한다.
고양이 사료는 크게 과자 형태의 건조사료와 깡통에 든 습사료로 나뉜다. 건조사료는 비교적 값이 싸고 보관이 용이하면서도 고양이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주식으로 좋다. 턱근육 발달 및 치아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밀폐용기에 넣어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한다. 습사료는 익힌 고기나 생선을 작게 조각낸 형태. 고양이가 건조사료보다 좋아하므로 주말 특별식으로 주거나 고양이를 교육할 때에 상으로 주면 좋다. 주의할 것은 건조사료보다 치석이 생기기 쉽고 변이 다소 무르게 바뀌는 경향이 있다는 것.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음 고양이 식사에는 고양이 전용 사료를 주어야 하는것 가봐요 역시 냥이는 좀더 알아보고 키워야겠습니다.....




주인아 !!!!밥달라 얼릉!!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