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8일 금요일

바나나의 효능와 부작용~

바나나의 10가지 놀라운 효과

1. 자연 #우울증 치료제
세로토닌은 행복한 호르몬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숙면을 취하도록 도와 줍니다. 바나나는 세로토닌을 생성하기 위해 트립 토폰이라고 불리는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2. 운동 전에 최고의 에너지 보충

바나나는 세가지 종류의 천연 설탕을 함유하고 있습니다:설탕, 과당, 포도당입니다. 바나나는 즉각적인 사용을 위해 많은 에너지를 제공한다. 미국의 한 연구는 두 바나나가 격렬한 90분 운동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3. #빈혈 예방

바나나의 철분은 헤모글로빈의 성분이에요. 이 결핍은 빈혈을 일으키고, 바나나는 빈혈을 완화시키기 위해 헤모글로빈을 생산하는 것을 돕습니다.

4.바나나의 섬유질은 결장이 아무런 변화 없이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5. #혈압 안정화

캐나다산 칼륨은 나트륨을 방출하고 혈압을 안정시키기 위해 혈관을 확장시킵니다.
뉴 잉글랜드 의학 저널에 따르면, 바나나를 먹는 것은 뇌졸중의 위험을 40%이상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⑦6 자연#보온병!

바나나는 체온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태국에서, 임산부들은 열이 났을 때 더위를 식히기 위해 바나나를 먹는다.

7. 담배 끊게 도와 주세요!

바나나의 비타민 B6, B12, 칼륨, 마그네슘은 니코틴 금단 현상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8. #스트레스 조절

바나나의 칼륨 함량은 심장 박동을 정상화하고, 뇌에 산소를 공급하고, 신체의 수분 균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미네랄이다. 바나나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연약한 벨랑스 대사가 정상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9. 위와 장을 편안하게 해 주세요

#바나나는 부드럽고 소화하기 쉽다. 이것은 또한 산을 중화시키고 위장을 막아 위장의 자극을 줄이고 긴장을 풀어 준다. 

10년 #중금속 배출

★부작용
바나나는 몸에서 독소와 중금속을 방출하는 가용성 섬유질인 파틴이 풍부합니다.

바나나를 과다 섭취하게 되면, 바나나의 효능중 변비에 좋은 만큼 심각한 장 장애가 올수 있습니다.
심한 설사와 복통에 시달릴수 있는데요.
실제로 하루에 40개 씩 먹는 것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한 한 여성은 복통으로 하루종일 시달려 바나나 다이어트를 포기했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