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1일 금요일

좋은글- 행복한 남자

사랑에 대한 섬세한 관심
순수한 믿음, 원치 않는 만족,
미래에 대한 기대, 미래에 대한
열정과 성실함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든다.

우리 마음 속에 사랑이 있는
그것은 행복의 첫걸음이다.

둘째, 행복은 스스로 성장한다.
그들은 그들이 성숙하다고 느낄 때 그것을 발견한다.

셋째, 진실되세요.
넷째,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해 주세요.
행복은 사랑할 때 온다.

다섯째, 긍정적인 사고는 행복을 가져다 준다.
여섯번째, 마음을 여세요.
일곱번째, 나눔.

여덟번째, 자연을 사랑하라.
그리고 첫번째, 당신은 나를 소중히 여긴다.
열번째, 행복해지려고 노력해야 해요.

행복은
그것은 의도하지 않게 굴러가지 않는다.
정원 씨와 함께
여러분은 꽃을 만들기 위해 그것을 돌봐야 해요.

그리고 아마도
우리 모두 행복하지 않나요?




소중한 
그것은 행복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그 빈자리예요. 
그것을 위해 기도하는 것은 " 아름다운 "일입니다.



또 다른 사람 
아니면 여러분을 기다리는 것이 재미 있어요. 


일락의 향기처럼 
당신의 향기를 찾는 것은 "갈망"입니다.


소리 수준에서 연주하지 마세요. 
널 그리는 것은 "필사적이야". 


보면 볼수록 
여러분이 더 생각하시는 것은 "설레임"입니다. 


남과 말을 하기보다는 
믿음은 말하지 않아도 더 밝은 것이다. 



두말 말고 
내가 너와 함께 있고 싶은 것은 편안함이다. 


뜻밖의 행운이다. 
내가 너에 대해 더 이해하고 싶은 것은 배려야. 


겨울 
춥지 않은 것은 당신의 따뜻함이다. 

자동차 같은 목소리로 
제가 당신의 이름을 부르고 싶은 것은 "내가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방향 없음 

당신과 함께 있고 싶은 소망입니다. 


팔란 아란 
구름처럼, 여러분이 하나가 되고 싶을 때, 그것은 "존중"입니다. 

신문에 
제가 사용하고 싶은 단어는 "사랑"입니다.

시간이란 없다. 있는 것은 일순간뿐이다. 그리고 그곳, 즉 일순간에 우리의 전 생활이 있다. 
그러므로 이 순간에 있어서 우리는 모든 힘을 발휘해야 한다.


음..... 아마도 매순간 마다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겠죠?

가족을 나쁜 가족이라고 탓하지 마세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여의고 고향에서 쫓겨났어요.

자신을 가난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쥐들이 사는 들판에서 살았고, 내 땅에서는 모든 마른 나무들이 비린내가 났다.

내가 작은 나라에서 태어났다고 나무라지 마세요.
내가 세계를 정복하곤 했던 몽골군은 내 적 200명에 불과 100명 정도 밖에 되지 않았다.

나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내 이름을 쓸 수조차 없었지만, 항상 들었다.
내 귀은 내게 현명하게 가르쳐 주었다.

적은 저 밖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자기 안에 있다.
내가 스스로를 극복했을 때, 나는 징기스칸이 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