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7일 화요일

*딸기의 특징, 성분 및 효능

*딸기의 특징, 성분 및 효능

달콤함과 신맛의 조합을 가진 딸기는 다년간의 기간의 시작이다. 비타민 C는 세계에서 가장 흔한 과일로 신 맛이 나는 유기산의 0.6-1.5%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딸기의 빨간 색은 안토시안 색이고, 아름답고 향기로운 색이어서 생각 뿐만 아니라 잼, 젤리, 빵집 성분 그리고 얼린 딸기로도 가공됩니다.





*딸기, 이것을 기억하세요!

딸기의 영양가를 몸에 넣지 않고 즐기기 위해서는 설탕과 함께 먹지 말아야 하고 꿀, 우유, 전통 음료, 요구르트 등과 함께 먹어야 합니다.



딸기를 선택할 때는, 반드시 모양이 좋고 색이 화려한 것을 명심하고 씨가 튀거나 울퉁불퉁한 것을 피하세요. 딸기는 가볍고 부서지기 쉬우며 보관하기가 어렵고 상온에서는 하루 이상 보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구입 후 바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청소를 하지 않는 식물은 기생충과 살충제의 피해를 막기 위해 표면을 잘 씻어야 한다.



보관할 때는 뚜껑을 닫아 두세요. 그것은 익었고 신선한 녹색 귀, 밝은 과일, 그리고 빨간 깃발들이 귀까지 퍼지면서 신선하다. 딸기는 상하기 쉽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때 가능한 한 많은 딸기를 사도록 하세요. 보관 시에는 수도꼭지를 빼지 말고 냉장고에 랩을 넣어 두세요. 수도꼭지를 제거하면 과일 안의 물이 증발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은 곧 곰팡이가 피고 손상될 거예요!



딸기는 면도하지 않은 과일이어서 어떤 사람들은 살충제 오염을 걱정하기 때문에 소금물로 딸기를 씻습니다. 하지만 소금물의 사용은 표면에 살충제를 뿌려 살균이 아닌 압력으로 딸기 속으로 침투시킵니다. 딸기를 씻을 때는 수돗물에 3번 씻은 다음 수도꼭지를 제거하고 다시 헹구는 것이 좋습니다.



*딸기와 건강

딸기에 들어 있는 많은 비타민 C는 다양한 호르몬을 조절하는 부신 피질의 기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딸기는 과일(100g당 80mg), 오렌지(1.5배), 사과(사과)보다 10배 많은 비타민 C를 매일 섭취할 수 있다.



딸기는 설탕과 함께 먹어야 하지만 설탕을 넣지 않고 먹는 것이 좋다. 설탕을 대사 하려면 비타민 B를 잃기 때문이다.



반면에 딸기에 우유나 크림을 넣으면 딸기 속의 응축된 산이 우유의 칼슘 흡수를 도울 수 있고 비타민 C는 영양 면에서 정말 좋아 흡수를 돕는다. 그래서 영국에서는 크림이 든 딸기가 행복한 결혼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것이다.



딸기 우유 요구르트 샤베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 박테리아성이 풍부한 딸기는 봄에 흔한 과일로, 설탕을 딸기 무게의 약 70%에 더하면, 일년 내내 신선한 딸기 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여러분은 많은 청량 음료를 발견할 것이고, 여러분이 알다시피, 이러한 청량 음료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나 인산염의 안전은 심각하게 증가하고 있다.



탄산 음료 대신에 딸기와 달걀, 우유, 그리고 설탕을 믹서기에 넣고 섞고 완벽한 맛과 영양을 가진 시원한 여름 음료를 만드세요.



딸기의 좋은 점은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여러분의 체력을 향상시킨다는 거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