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2일 수요일

감기민감요법들

우리는 모두 살면서 감기에 걸린다. 그들은 단순히 감기, 코의 감기, 또는 심각한 경우 감기에 걸린다. 감기는 추위에 관한 소설이나 영화가 많은 흔한 질병이다. 소설 인자의 아들에서 소녀가 겪는 병은 감기, 영화 러브레터에서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병이었다. 지루함, 재채기, 콧물, 인후염, 두통, 열, 그리고 열 등의 일반적인 감정을 일으키는 감기는 오래 지속될 수 있으니 가능한 한 빨리 치료하도록 하세요.


종종 감기의 치료약으로, 우리는 감기약을 먹고 주사를 맞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에 약간의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은 감기약을 먹을 수 있고, 민간 요법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를 적어 봅시다.

# 생강차에 의해 극복되는 추위

생강 반쯤을 자르고, 주전자를 덮을 만큼 물을 충분히 넣은 다음, 약 1시간 동안 약한 불에서 끓여서 먹으세요. 생강은 또한 감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초 감기약인 "징거 수프"의 약용 성분입니다. 감기나 감기는 약으로 먹을 수 있다.

# 배즙에 의해 극복되는 감기

큰 배를 사서 긁으면 배즙이 나온다. 이 배즙을 마실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5mm의 피부가 남을 때까지 긁어서 부드럽게 집어 들고 가져가세요.

# 조리된 물로 극복하는 호박씨

요리하기 위해 호박씨와 설탕 한 줌을 넣으세요. 호박은 열을 내리고 몸에서 수분을 제거해 감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깻잎으로 극복하기에 추운

깻잎은 고기와 함께 사용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달콤한 이로 깻잎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발진을 자극하고 가래와 기침이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감기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음식을 자주 먹는 방법

배, 감, 깻잎, 귤, 귤, 귤, 파, 생강, 미나리, 왕관 데이지 등을 많이 먹으면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게다가, 코막힘 증상에는 베개에 페퍼민트 잎을 놓거나 페퍼민트 잎을 매달아서 코가 막힐 수 있다. 올 겨울 감기를 이겨낸 우리 조상들의 지혜로 마지막 추위를 극복해봅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