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6일 일요일

귤껍질효능

환경친화적 귤의 특성
일반 귤을 버리는 건 알지만, 피부에 있는 비타민 C는 살보다 4배나 더 많이 섭취할 수 있어요.
낟알만 먹지 말고 과일로 몸조심하세요.^^........

*감귤류는 다른 과일보다 비타민 C를 더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렌지 펄프는 100mg당 평균 4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두 개 정도의 사과 배, 복숭아 포도가 8배에서 10배 더 많다.
*스킨은 살보다 4배 더 많습니다.
*껍질을 사용하면 비타민 C를 섭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 오일 기반 감귤류는 먹어도 안전합니다

피부 사용 방법(신뢰)



[수리]
귤이 익기 전에 껍질을 벗기고 말리세요. 게다가, 신선한 귤은 차에 쓰이고, 내부의 흰색 부분은 보통 그것을 오렌지백으로 나누어 말리고, 빨간 색상은 피부에 색을 입히는 데 사용됩니다. 이 경우, 우리는 귤 파이와 양피지의 사용에 대해서도 살펴볼 것이다.

[사용]
껍질을 벗기고 햇볕에 잘 말리세요. 피부가 건조할 때는 종이백에 담아 건조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한 후 필요할 때마다 차로 사용한다. 그것을 사용할 때, 재료들의 열화를 확인하고 먼저 600cc의 물을 끓이세요. 물이 거의 다 익었을 때 5-10 g의 귤을 첨가하고 한동안 열을 가한다. 비타민 C가 없어지기 때문에 단시간에 단맛을 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는, 끓는 물의 시작부터 재료를 넣고 약한 불에서 오랫동안 천천히 가열할 수 있습니다. 이 낮은 열을 내는 유일한 방법은 전통 차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다. 귤을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마른 귤을 뜨거운 설탕 한 컵과 섞은 후 꿀 1-2개의 정향으로 맛을 조절하는 것이다. 사용되는 차의 양은 하루에 두 잔에서 세 잔으로 충분하지는 않다. 귤은 우리 주위에서 흔하기 때문에 또한 유용하다. 천읍과 같은 여행을 가서 매운 음식을 만들 때, 여러분은 깨끗한 귤을 조금 넣고 함께 끓임으로써 생선 중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또는 식사 후에 귤을 마시면 식중독을 예방하고 구역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같은 효과를 가진 차로는 블랙콩 차, 아이 차, 동아 차, 탱자 차 등이 있다. 권장된 혼합 차는 보통 귤 5g, 말린 생강 4g, 감 3g, 대추 5g으로 300cc의 물로 채워진다.

원칙
마른 기침이나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은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성별하다]
다양한 귤류에는 기름과 다양한 종류의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는데, 그 주성분은 디레모넨이다. 이것은 보통 낭비와 비를 통해 공기가 원활하게 흐르게 하고, 우울증을 완화시켜주고, 습기를 제거하고 벽을 말끔하게 한다.

[활동 및 적응]
건강, 건강, 건강, 식중독, 딸꾹질, 콜론, 구토, 소화불량

o 심혈관 수축과 혈액순환을 증가시키지만 심박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염증과 궤양을 없애고 벽을 깎는다.한국대사

오 귤은 차단과 식민지화를 통제하며, 만약 요리에서 먹는다면, 고기 독과 생선 냄새를 제거해라.

오 배가 부풀어 소화가 잘 되지 않거나, 배가 붓거나, 아프거나, 기침을 할 때, 또는 기침을 할 때, 가슴이 답답하고, 숨을 쉴 때, 가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동작의학

오 감기의 증상, 몸통, 두통, 기침에 귤껍질과 생강을 바르는 것은 좋다. 그것은 또한 기를 내리고 가슴 내부의 체력을 조절한다.

귤을 즐겨 겨울 동안 여러분의 가족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