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5일 일요일

탄수화물 부족 증상


탄수화물 부족 증상

탄수화물은 단백질, 철 그리고 비타민과 같은 다른 영양소들과 비교적 인기가 없습니다. 인기 있는 식단은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거나 줄이는 것을 포함하지만, 탄수화물을 완전히 제외한 식사를 하는 것은 건강한 먹는 방법이 아닙니다.

복합 탄수화물과 같은 특정 탄수화물 식품은 적절한 식단을 형성하기 위해 먹어야 합니다. 특히 당신이 아침을 먹을 때, 탄수화물은 당신이 오랫동안 꽉 찬 상태를 유지하고 하루 종일 활동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준다.

따라서, 아침이나 저녁에 탄수화물을 보충하지 않는다면, 설탕이 든 음식이 건강에 좋은 식단을 망치고 탄수화물이 부족할 때 세가지 나쁜 증상을 일으킬 것입니다.


◈ 탄수화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 몸은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고 지방을 섭취하면 케톤을 만든다. 이것은 혈액 케톤 농도를 증가시키고 머리에 심한 타격을 주는 두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케톤의 몸은 나트륨과 함께 소변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은 운동 중과 운동 후에 충분한 양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 탄수화물:#피로

평소의 활동을 하면서도 피곤할 때가 있어요. 이유 없이 피곤하다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에게 충분한 연료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해요. 피로로 인해 운동을 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운동하기 약 한시간 전에 바나나나 사과를 먹는 것은 약 25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함으로써 운동을 돕습니다.


◈ 탄수화물:#면역력 감소

탄수화물은 또한 질병과 싸우는 항체를 만드는 것을 돕습니다. 하루에 100그램 미만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일부 사람들은 탄수화물 부족으로 인해 자주 병에 걸립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