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3일 금요일

코 막힘은 왜 생길까요

코 막힘은 비강(목 위쪽으로 가는 빈 비강)의 공기 흐름의 손실이며, 이는 실제로는 공기 흐름의 부재이며, 비강 막힘의 부재는 정신 병자에 의해 야기된다.논리적 교란

코는 숨을 쉴 때 비강의 일부가 되고, 하부는 호흡 공기를 통해 여과되어 적절한 산소 교환을 보장한다. 냄새도 맡고, 공기 중에 독성 물질이 있는지 알아내어 적절한 반사 작용을 하고, 소리를 낼 때 공명 강의로 활동한다. 코 막힘은 이러한 기본적인 코 역할을 방해할 수 있고 코가 기능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코 막힘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는데, 실제로 비강이 비정상적으로 좁아지면서 공기 흐름이 방해를 받고, 코 막힘과 코 막힘의 크기는범위를 좁히는 게 아니라 심리적으로 그렇죠



1)비강이 비정상적으로 좁아지면서 코 막힘 발생

비염이나 감기 등의 감염이 있는 경우에는 건조한 공기를 마시면 비강에 이물질이 유입된다.



해부학적 이상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해부 후 폐쇄나 안면 기형에 의해 그리고 태어나서, 운동하거나, 또는 싸우는 동안 발생하는 장애에 의해 발생하는 것이다.


뇌진탕 병변은 양성과 악성으로 구분될 수 있으며, 이는 주로 만성 비-비브로스성 염증, 비혈관 신생, 혈관 피브로마와 관련이 있습니다.


환경 오염이나 약물은 코 막힘을 유발할 수 있다. 코 막힘을 유발하는 약으로는 아스피린, 경구 피임 약(또는 골다공증 치료에 포함된 프로게스테론), 고혈압, 항우울제, 항원 결정제 등이 있다.신체성, 이뇨성 등 실제로 코 점막이 부어 코가 막힐 수 있지만 점막을 붓지 않고도 생길 수 있다.

코카인을 코로 흡입하면 코가 막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코 막힘을 해소하기 위해 5일 이상 약물을 사용하면 코 막힘을 줄일 수 있다.


반면 몸 전체로 인한 코 막힘은 알레르기, 당뇨병, 갑상선 기능 저하, 임신, 생리, 경구 피임 약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다.



2)비강이 좁아지지 않고 코 막힘의 원인


     일반적인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 점막의 수축을 유발하는 L형 비염

L비강에 궤양이 있거나 비강에 구멍이 나 점막이 손상된 경우

L외상 후 또는 외상 후 점막이 심하게 손실된 경우

L노화로 인한 점막 기능 장애 발생 시

L내가 만약 내분비증이 있다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