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3일 목요일

쑥하나로 이뻐진다

증기를 발사하다
비록 여러분이 쑥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고 해도, 여러분은 얼굴에 있는 증기에 익숙하지 않을 거예요. 그러나 빛나는 지성피부를 위한 피부관리만큼 좋은 것은 없다. 깨끗이 씻은 후 그릇에 물을 붓고 끓어오르면 마른 쑥을 넣는다. 끓어오르면 쑥 냄새가 나지 않도록 단단히 덮어둔다. 5분에서 10분 후에 머그워트와 물을 큰 그릇에 붓고 김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수건으로 그릇을 덮으세요. 김이 날 때까지 얼굴에 대고 쏴서 잠시 쉬고 3~4번 반복한다. 모공이 열리면 세정 후 남은 양피지와 흙이 제거되어 피부를 정화한다. 일주일에 한 두 번 합니다.



2 여드름 제거
여드름은 비록 청소년기에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발생한다. 성인 여드름은 스트레스, 서구화된 식사, 그리고 잦은 화장, 특히 여성들에 의해 야기됩니다. 삶은 쑥이 피부와 로션으로 사용될 때, 그것은 강력한 항균 작용과 항염증 작용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여드름, 습진, 햇볕에 타는 것과 같은 피부 문제에 좋습니다. 신선한 쑥을 갈거나, 믹서기에 갈거나, 체에 거른 다음, 유약을 짜내어 여드름 부위에 바르세요.



다이어트를 하다
쑥은 지방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23개월 동안 설탕이나 꿀을 물에 넣지 않고 꾸준히 마시면 살이 빠진다. 그것은 또한 찬 사람들과 만성 위장병에 효과적이다. 초봄에 채취한 건어물을 끓이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마른 생강을 첨가하는 것도 좋다. 3컵의 물을 100에서 200그램의 마른 머그워트에 붓고 약한 불에서 30분간 끓인 다음 생강 23조각이나 약간의 감초 약간을 더하세요. 실종된 사람 10g과 마른 머그워트 10g을 넣고 끓여 마신다.


천연 화장품을 만들고 사용한다.
머그워트는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미백 효과, 주근깨 예방, 주름 예방도 제공한다.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유지하는 쑥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한다. 모세혈관이 노출되자마자 얼굴이 빨개지는 사람은 이 상태를 가라앉힐 수 있다. 그것은 여드름 피부와 빛나는 지성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그것을 아름다움에 사용하고 건강하게 지내는 것을 즐긴다.



피부를 식히세요
목은 또한 주변 온도나 자극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좋다. 쑥을 끓는 물에 넣고 약한 불로 덮은 후 20분간 덮어서 쑥을 빨아들인다. 머그워트를 뚜껑을 덮고 식힌 후 거즈를 물에 적신 후 얼굴에 놓는다. 15분에서 20분 동안 누운 후 거즈를 제거하고 차가운 물로 마무리하세요. 약간 붉은색인 피부는 면봉에 물을 적셔서 살짝 눌러야 한다.



그것을 욕조로 써라.
사우나에 가면 목욕탕과 찜질방을 놓칠 수 없다. 쑥으로 목욕을 하면 여드름, 땀, 가려움 등의 피부 문제에 대해 피부가 부드럽고 효과적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체온이 높아져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고, 차가운 손과 발, 불규칙한 월경, 심각한 개인적인 병과 같은 산부인과 질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른 쑥 200~300g의 마른 쑥이나 150~200g의 웜우드 잎을 말린 다음 따뜻한 물에 버무린다. 또한, 주머니를 만든 후에 거즈 안에 쑥을 넣어 목욕하면서 몸을 문지르는 것은 고통이나 고통을 도울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