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1일 화요일

잘못된 탈모 상식들

1. 머리를 자주 감으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집니다.

천만에요. 반면에, 머리카락은 종종 감지되지 않아서 먼지와 땀으로 뒤덮인 더러운 쓰레기가 모공을 예방하고 염증을 일으켜 정상적인 머리 성장을 방해합니다. 물론, 어느 누구도 불필요하게 하루에 몇 번 머리를 감을 필요는 없다.



2. 대머리는 없습니다.

또한 많은 여성 대머리들이 있다. 비교적 대담한 남성들과는 달리 여성들은 탈모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일단 대머리가 생기면, 여성들은 가발을 쓰지 않더라도 털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 여성들이 겪는 정서적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3. 빗으로 머리를 쓰다듬으면 머리카락이 나옵니다.

어림도 없어요. 오히려, 두피나 근육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는 날카로운 모서리로 인해 탈모가 발생한다. 손톱을 사용하지 않고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머리를 가볍게 마사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다른 누군가 그들 옆에 그것이 하는 것 그것은 더 잘 될 거야.



4. 모자나 가발을 쓴다면 머리카락이 빠질 거야.

그것은 또한 근거가 없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모자나 가발을 쓴다면, 여러분은 땀을 많이 흘릴 거예요, 그래서 머리카락과 두피를 깨끗이 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러나 모자나 가발에 의존하는 헤어모자는 일부 헤어디자이너들이 제대로 샴푸를 하지 않거나 머리를 감지 못하기 때문에 떨어질 수 있다.

또한 모자나 가발을 쓴다는 것은 탈모증세가 있다고 해도 탈모치료를 생각하지 않거나 심리적으로 너무 많이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모자는 때로 탈모를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탈모는 또한 오랫동안 탈모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두피가 많아지고 비가 많이 올수록 더 좋아.

하루 종일 마사지나 비가 올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고 현대인들은 바쁘다. 그래서 얼마나 많은 빗과 마사지를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칫솔질과 마사지 잘 해주세요.



6. 머리를 묶거나 자르는 것은 탈모에 좋습니다.

문제 없어요. 탈모증세가 있는 많은 사람들은 남성에게서 머리를 짧게 자르거나 여성으로 머리를 묶을 때 털이 덜 나 보인다.

머리카락이 계속 잡아당겨져 탈모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머리를 가볍게 묶는 것이 좋습니다.



7. 탈모는 완전히 치료될 수 있어.

네. 제대로 치료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8. 건강한 머리카락은 얇고 부드럽다.

돼지와 같은 두껍고 두꺼운 머리카락은 사실 가장 강하고 건강한 머리입니다. 두툼한 머리와 건강한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짙은지 거의 알 수 없다.

얇고 부드러운 머리카락은 닳기 쉽다.



9. 소금으로 문지르면 모발에 좋습니다.

그것은 절대로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의 소금이 아니고 거친 소금은 삼투압이 매우 높고 두피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10. 더 많은 남성 호르몬이 탈모증을 유발해.

남성 호르몬 자체는 다른 남성 호르몬보다 더 크지 않다. 부분적으로는, 두피, 특히 앞 해마에서 발견되는 많은 돌연변이 형태의 남성 호르몬이 있는데, 이것은 탈모의 원인이다.



11. 검은 음식을 먹으면 탈모 예방

이 이야기는 옛날부터 전해져 왔고 많은 환자들은 여전히 그들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의학적 근거가 없다. 보통, 검은 음식은 몸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것을 먹는 데는 아무런 해가 되지 않으므로, 그것을 마음껏 드세요.



12. 머리는 비누로 탈모하는 것이 좋다.

이 용어는 오랫동안 샴푸와 비누를 사용하지 않은 군인들이 제대 후 탈모증을 겪는 것을 가리킨다.

만약 여러분이 심각한 곤경에 처해 있지 않다면, 샴푸를 사용하세요.



13. 헤어 쉐이핑은 머리카락을 더 많이 만든다.

그건 신화다. 나는 이 이야기들이 왜 돌아가는지 이해할 수 없다.



14. 곱슬머리가 빠지기 쉽습니다.

그것은 또한 완전히 요점을 벗어났다.



15. 치약을 바르면 탈모 예방

치약을 바른 환자를 본 적이 있어요. 치약을 두피에 바르는 것은 멋진 일이라, 아마 이런 일이 일어났을 것이다.



16. 머리카락의 얼음 품질은 탈모에 좋습니다.

몰라. 머리에 얼음 목욕을 한 적이 없어서 아무 말도 할 수 없어요. 오히려, 적외선 치료와 같은 따뜻한 파장을 통해 혈액 순환을 더 활발하게 하는 것이 훨씬 더 도움이 된다.



17. 모낭을 이쑤시개로 자극하면 탈모에 도움이 됩니다.

나는 아직도 이런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이쑤시개도 있었고, 솔잎을 묶고 날카로운 끝으로 두피를 때리는 것이 유행인 것 같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두피와 모낭을 손상시킬 수 있다.



18. 당신의 머리를 감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제대로 감지하지 못하면 두피에 기름기와 먼지가 많은 쓰레기가 남아 머리카락이 빠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