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4일 수요일

예쁜 마음






예쁜 마음

우리는 남의 흠을 잡으려고 노력한다.
교정기가 아니어야 합니다.

남을 헐뜯으려 하는 자는
저는 누군가를 무시하려고 해요.
그래서 당신은 나쁜 면이 있어요.

남을 헐뜯는 자
어느 날 당신은 그것을 듣는다.
우리는 좋은 면이 있다.
당신은 아름다운 면을 봐야 해요.

너는 그의 진가를 얻도록 노력해야 한다.
아름다운 사랑에 감동 받은
눈물이 글썽하다
당신은 정신이 맑은 게 틀림없어요.

당신이 최고를 찾는다면
당신은 언젠가 그를 닮기 시작할 거예요.
너에게 다른 사람들의 좋은 점을 말해 주는 것
당신은 좋은 말을 듣게 될 거예요.

명확하고 좋은 아이디어
오늘 남은 시간 동안 수놓고 싶은데요.

당신이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누군가를 볼 때,
황홀한
맑은 마음이길 바래요.

당신이 누구를 만나더라도, 그의 장점을 보는 것에는 관심이 없어요.
순수한 마음으로
대단히 칭찬할 만한.
나는 네가 충분한 용기를 가지고 있기를 바란다.

저는 말을 할 때마다 좋은 말을 해요.
그것은 진실만을 담은 예쁜 심장 혈관이다.
내 것이었으면 좋겠다.
 

공개장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이 많아요.
사랑해
그래서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은 고통 받는다.

가끔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하지 말아야 해요
그는 사랑할 수 없어서 고통스럽다.
고통이 따른다.
하지만 당신은 사랑 없이는 살 수 없어요.

만약 당신이 고통, 슬픔, 그리고 고통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인생 그 자체는 고통의 연속이다.
그것은 마치 살지 말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우리는 살아야 하고 사랑해야 한다, 비록 고통스러울지라도.

그래서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사랑한다.
실망과 배신의 때에
당신은 미움을 받게 됩니다.
배신의 고통은 우리가 그에게 반경쟁적인 분열을 줄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뜻에 어긋난다

만약 내가 조건 없이 사랑하고 주었다면
돌아가는 데 필요한 것은 그것뿐입니다.
증오나 고통은 필요 없다.

사랑은 기쁨이지만 고통과 함께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를 싫어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을 더 편안하게 해 줍니다.
아파.

증오는 절망적인 고통이다.
그것은 절망적인 고통이다.

그는 인간이고, 남자이고, 남자다.
내가 배신할 수 있는 내 마음 속에
그들을 풀어 주세요.

마음 속으로
그것은 또한 그의 기억을 지운다.
내 계정에서 그것을 꺼내서 놓아 주세요.

인생을 기록할 수도 있고,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로드하기보다는 메모리를 올바르게 기록하십시오.
나는 삭제할 지혜가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재미있는 고양이와 개 웃긴영상